멜버른 플라워&가든 쇼 / 로얄 익스비션 빌딩

Melbourne International Flower & Garden Show, Royal Exhibition Building



사진첩을 보다 발견한 시간이 지난 멜버른 플라워&가든 쇼 이야기. 내겐 아주 깊은 의미가 세겨진 공원 칼튼 공원(Carlton Gardens)내에 위치한 로얄 익스비션 빌딩에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멜버른 도심에서 가까운 공원으로 아이들과 산책하고 놀러 나온 가족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칼튼 공원 내엔 멋스러운 로얄 익스비션 빌딩과 뒤쪽으로 멜버른 뮤지엄, IMax 영화관, 아이들 갤러리와 놀이터가 있다. 


 



입장료를 구매해야 하는 쇼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듯 보였다. 공원에선 직접 조각을 하고 전시를 하고 있던 사람들이 보였고, 분수대에 물줄기도 아름다웠던 화창한 날씨였다.  






실내로 들어서니 로얄 익스비션 빌딩의 실내와 잘 어우러진 플로리스트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었다.













개인 출품 작품작부터 간단한 플라워코스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다. 플로리스트들과 가드닝을 좋아하는 호주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았을 듯 하다.  






다양한 색의 꽃 들이 눈에 쏙 들어왔다. 야외에선 모종을 판매하기 했고 구매자들도 많았다. 예쁜 꽃과 향기로 기분 좋았던 하루, 날씨가 한 몫 했던 행복했던 어느 날, 플라워 가든 쇼에서.






 

  


  1. BlogIcon luvholic 2018.06.22 22:28 신고

    분수 사진이 화창한 날씨가 고대로 담겼네요^^
    눈호강하고 갑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