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 페트로나스 타워



쿠알라룸푸르에서 가봐야 할 곳,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뚜벅이 집순이인 우리가 그나마 시간내서 다녀온 곳이다. 파빌리온 쇼핑센터에서 다리위로 걸어 컨벤션센터를 지나는 길이 보이는 쌍둥이 빌딩인 페트로나스 타워.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중 한 곳은 한국 기업 삼성건설과 극동건설이 건설하였고, 다른 한 쪽은 일본 기업이 건설했다고 한다.







트윈 타워 아래 쿠알라룸푸르 큰 쇼핑몰 중 한 곳인 수리아가 자리잡고 있다. 수리아 쇼핑몰 앞에 위치한 분수대엔 커플과 가족들, 여행자들이 많이 머물고 있었다.





풀 숲이 우거져 모기도 많았고, 트윈 타워로 향하는 길 컨벤션 센터가 위치해있어 컨벤션에 참여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였다.






수리아 쇼핑센터의 모습.











남편과 잠시 공원에 앉아 쉬어갔다. 트윈 타워를 바라보던 중 바닥에 떨어진 꽃을 달고 사진도 찍고 꽃보다 아름다운 남자, 우리 남편과 함께 트윈 타워도 찍고.







해가 지고나면 분수대와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는 더 화려하게 변했다. 트윈 타워는 더 화려하게 빛을 밝혔고, 분수대는 알록달록 조명을 밝혀주었다.








하늘색과 분홍색이 적당히 그라데이션 된 하늘은 어디서 본 적 없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곳이였다. 수리아 쇼핑센터의 화려함도 한 몫했지만, 쇼핑은 제쳐두고 장보기로! 










쌍둥이 빌딩 안녕~ 다음에 또 보자.






다시 왔던 길을 찾아 돌아갔다. 그리 멀지 않지만 저녁거리 장을 보았기에 양 손 무겁게 돌아가는 길이 멀게만 느껴졌다.








눈에 보이니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떡볶이와 남편이 선택한 총각무, 햇반, 반찬, 젓갈, 김! 한국식으로 식사를 하기엔 집밥도 가격이 꽤 나가겠구나 싶었던 장보기. 한국인에겐 한국 음식이 최고인걸까. 정말 맛있게 한끼 마무리하며.






  1. BlogIcon 하루트래블 2018.08.23 06:06 신고

    좋은정보 보고 갈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