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깡통시장 이가네 떡볶이 맛보기 



역시 사는것과 여행은 다르다. 우린 여행에서 무엇보다도 하나라도 더 맛보기 위해 노력한다. 분식과 주점부리를 좋아하는 내게 시장투어는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여행 장소였다.  





깡통시장에서 무얼 맛 볼까 고민하다 선택한 내 사랑 떡볶이. 떡볶이 국물이 진국이라는 이가네 떡볶이는 3대천왕에 나온 곳인가..? 이름에 3대천왕이 붙어 있었다.





이가네 3대천왕의 메뉴와 가격표. 갓 튀겨낸 튀김도 정말 맛있어 보였다.









튀김과 오뎅을 지나쳐 떡볶이만 맛보고 가기로 했다. 한 곳에서 배불리 먹기 아쉬운 여행이니 말이다.





서서 먹을 자리가 한 곳도 없어 길에 서서 남편과 떡볶이를 급하게 흡입했다. 먹기 좋게 잘라져있어 서서 먹어도 부담없었지만 다음엔 포장해서 숙소에서 맛봐야겠다. 하지만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최고!




  



  1. BlogIcon 글쓰는 엔지니어 2018.10.10 15:06 신고

    이가네떡볶이 소스만 사서 집에서 해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너무 맛집이에요!!

  2. BlogIcon 블라 블라 2018.10.11 19:19 신고

    여기가 떡볶이 국물이 따로 물이 안들어가고 무에서 나온 국물 100프로라던데 저도 부산가면 먹어보려구요 ㅎㅎ

    • 저두 본거 같아요^^!! 저두 사람이 많아서 서서 허겁지겁 맛만 봐서 아쉬웠어요ㅠ 다음번에 포장해서 다시 먹어보려구요~~

  3. BlogIcon 소액결제 현금화 2018.10.16 10:1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