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달살기 여행/발리

우붓에서 아보카도 즐기는 방법, 타코 카사 TACO CASA

by 부부노마드 부부노마드 2018. 4. 4.



우붓에서 아보카도 즐기는 방법, 타코카사 

TACO CASA




발리 우붓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 중 한 곳인 멕시칸 요리를 판매하는 타코카사 다. 우붓 한달살기를 하는 동안 두번 찾아갔던 맛집인데, 두 번밖에 가지 못해 아쉽고 생각나는 우붓의 핫 플레이스다. 전세계 각 도시에서 찾아온 여행객과 장기 거주를 하는 디지털 노마드들 그리고 현지에서 거주하는 외국인들로 붐비는 우붓에서 누구나 좋아하고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닐까 싶다.




[타코 카사 오픈형 입구]


매일 저녁이면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기에 일찍 자리를 잡는게 좋을 듯 하다.





[타코카사 메뉴]


타코 카사엔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우붓이라는 요기니들이 찾는 도시인만큼 베지테리언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도 다양했다. 





언니와 함께 처음 방문하여 주문한 메뉴와 아보카도 쥬스. 우붓에서 가장 아보카도를 맛있게 먹었던 곳이다. 아보카도 쥬스에 초코 시럽의 궁합은 최고였고, 사진을 볼때마다 언제 또 갈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된다. 샐러드와 부리또도 정말 맛있고 저녁 한끼로 손색없을만큼 배불렀다. 








두번째 들려 먹은 메뉴는 소프트 타코와 언니의 부리또. 매일 기름진 음식을 먹다가 상큼한 메뉴를 먹어 더 맛있게 느껴진건지, 아보카도 쥬스는 사랑이였다. 우붓에서 장기간 머문다면 추천하는 맛집!! 미고랭 나시고랭 기름진 음식들이 질릴쯤 가면 딱 알맞은 상큼한 메뉴가 될 듯 하다. 아니면 낮에 아보카도 쥬스라도...!! 위치는 우붓 초입에 들어서는 길목에 있으며 코코마트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다.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