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mal Life

자급자족 미니멀 라이프와 한달살기 여행을 하는 부부노마드 입니다.

호주 라이프/호주 로드 트립

호주 멜버른 이솝 이벤트 전시회 나들이 Aesop Private Event Melbourne

부부노마드 부부노마드 2018. 5. 9. 14:11
반응형



호주 멜버른 이솝 이벤트 전시회 나들이 

Aesop Private Event



한 때 애정했던 브랜드 이솝 Aesop. 이솝 제품을 사용하다 알게 된 이솝의 소소한 이벤트에 참여해 본 이야기다. 정기적이진 않지만 주기적으로 메일로 소소한 행사를 이어가는데 인테리어만큼이나 고객을 생각해 주는 느낌이 들었다. 어느날 날아온 전시회 행사에 한번 참여해 보기로 했다. 





명단에 올려진 이름을 확인 후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과 함께 전시회를 관람하기위해 이동했다. 이솝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이벤트. 멜버른 불린 지역의 Heide Museum of Modern Art에 전시된 작품을 보기 위해서. 나이성별에 상관없는 소그룹이 형성되었다.







언제나 매장을 찾을때마다 생각했지만 이솝의 직원들은 참 트렌디하고 스타일이 좋다. 티, 와인, 음료와 반미 느낌의 바게트 빵, 딸기, 마시멜로우가 간단히 준비되어 있었다.








수다 타임 후 들어선 작품을 감상했다. 설명을 듣다 남편과 따로 작품을 둘러보는데 어둡고 묵직한 작품에 창가로 들어오는 빛이 아름다워 사진을 한 장 찍어보았다. 








아더 보이드 작품으로 보이드가 호주 여행을 마친 후, 1957년~1960년 사이 신부로 알려진 하프 계급의 사랑, 결혼 그리고 죽음을 표현한 시리즈라고 했다. 지역 모더니즘과 호주의 인종 차별을 비판한 우화로 원주민 남자와 혼혈인을 신부로 표현하였다. 


오랜만에 남편과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많은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