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미니멀 라이프 & 한달살기 이야기
  • 자급자족 텃밭 이야기
  • 안녕하세요, 부부노마드 입니다
국내 여행/카페 찾아

[대구/고성동] 빌리웍스, 폐공장을 개조한 멋진 카페, Billy Works

by 부부노마드 부부노마드 2018. 11. 11.



폐 공장을 개조한 멋진 카페

빌리웍스 Billy Works



대구를 떠나는 날! 몇 년만에 만난 친구와 즐겁게 수다도 떨고, 남편과 짧은 시간이였지만 대구에서 소소한 추억도 쌓을 수 있었다. 또 내가 꿈꾸었던 한옥 게스트 하우스에서도 머물 수 있었고 말이다. 좋은 경험을 한 뒤 체크아웃 후 들린 멋진 카페 빌리웍스. 





폐공장을 개조한 큰 규모의 카페였는데, 대구에서 이런 멋진 카페에 들를 수 있어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였다. 이른 시간 도착했지만 곳곳에 사람들로 붐볐다. 한시간정도 머물었던 카페였는데 나올땐 옥상을 제외한 모든층이 사람들로 가득!








카페 규모가 큰만큼 전시도 함께 이루어 지는듯 했다. 사진전이나 그림 전시하기 굉장히 좋아보였던.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카페 내부.






"모든 인생은 실험이다. 더 많이 실험할수록 더 나아진다."





친구와 수다를 목적으로 방문했다면 2층 좌석이 최적일 것 같다. 요즘은 이런 감성 멘트들이 유행인가보다.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 노스모킹. 햇살을 받으며 여유를 즐기는걸 좋아하는 남편에게 최고의 장소.






오래된 곳곳의 장소를 꾸며놓은것도 인상적이였다.









옥상에 앉은 우리에게 이 곳이 프라이빗 장소가 되었다. 옥상에서 한 컷 사진을 남긴 후 내려가는 사람들 구경도 하고, 대구에서의 여행이야기도 하며 즐겁게 마무리 한 곳. 좋은 사람들을 만나 대구에서의 여행이 더 멋진 여행이 되었던 것 같다.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