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mal Life

자급자족 미니멀 라이프와 한달살기 여행을 이야기 하는 부부노마드 입니다. 반가워요!

호주 라이프/호주 카페, 맛집

멜버른 카페거리, 쿄 티하우스, 그린티 디저트 맛집 (KYO Tea House)

부부노마드 부부노마드 2021. 4. 5. 17:48
반응형


쿄 티하우스, KYO Tea House Melbourne

호주 멜버른 카페&레스토랑 ㅣ Cafe and Restaurant in Melbourne, Australia


녹차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 녹차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 알맞은 그린티 디저트 맛집! 쿄 티 하우스를 다녀왔다. 평소 스타벅스에서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마시며 오설록의 그린티를 대리 만족했었는데 쿄 티하우스라면 조금 더 오설록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평소 그냥 지나치며 눈으로 보았던 곳을 친구의 추천으로 함께 3차 수다를 위해 다녀왔다. 

 

(멜버른 카페 Little Sparrow 이야기는 아래 참조

/코로나 이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멜버른 카페 Little Sparrow Melbourne/엠포리움 카페

Little Sparrow Melbourne 호주 멜버른 카페 ㅣ Cafe in Melbourne, Australia 호주 멜버른의 중심 멜버른(멜번)센트럴 역이 위치한 쇼핑센터. 시골 마을에서 오랜만에 새벽 기차를 타고 멜번 센트럴로 마실 나

bubunomad.com

 

친구와 함께 1차로 Little Sparrow 멜버른 엠포리움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고, 2차로 칼리아 Calia에서 간단히 밥을 먹고 구경하고 또 3차로 온 쿄 티하우스.

 

 

홉튼티룸 Hopetoun Tea Room

 

 

카페 거리를 한 바퀴 돌며 나름 뚜벅이 시티투어를 했다.

 

쿄티하우스를 가기 전 디저트 카페를 찾기 위해 카페 골목으로 고고!

소화시킬 겸 걸으며 도심의 곳곳을 구경하는 재미 또한 꿀잼이다. 걷던 중 발견한 디저트 카페! 디그레이브 스트릿에 위치한 홉튼 티룸. 오라면 명소로 항상 사람들이 북적이는 공간인데 사람이 많아 여유롭게 즐기기보단 멜버른에 온다면 한껏 친구와 꾸미고 사진 찍으며 수다 떨기 좋은 곳이다. 

 

 

 

카페 골목을 지나는 길, 어머어머 당근을 든 아저씨!! 멋쟁이 아저씨가 지나가신다. 

 

 

La Velle Miette

 

예전 멜버른에서 런닝맨 촬영을 할 때 나온 마카롱으로 유명한 마카롱 맛집. LA Velle Miette 마카롱이 보인다. 그냥 걷기만 해도 즐거운 공간. 멋진 건축이 눈의 즐거움을 채워준다. 

 

 

 

쿄 티하우스, 그린티 디저트 맛집 (KYO Tea House)

 

돌아서 결국 그린티를 마시러 엠포리움 쇼핑센터로 돌아왔다. 이게 무슨 일이냐며 배꼽 잡고 웃었던 시간. 오랜만에 시티투어를 제대로 했다. 녹차 디저트 두 개. 진한 녹차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이건 마치 오설록 흡사! 쿄 티하우스는 그린티를 베이스로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다. 

 

위치는 엠포리움 지하와 체드스톤 쇼핑센터에 있다. 메뉴는 아래에서 참고하면 될 듯.

 

KYO Tea House menu

 

KYO Tea House 카페&레스토랑 위치

Location Cafe and Restaurant in Melbourne, Australia

반응형